◆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창업 69주년을 맞아 '행운의 경품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 7일까지 하루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자동 당첨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69명에게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대백은 블루원리조트 워터파크 이용권, TGI 프라이데이 식사권, 영화초대권,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69주년 축하 이벤트로 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에서 6일부터 10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로렌 등이 참여하는 '형지어패럴+세정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대백 골프 클럽'용품 초특가전은 1일부터 5일까지 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1일부터 10일까지 '창립 34주년 특별 상품전'을 마련해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대구점은 이달 10일까지 '가을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명 화장품의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사은행사도 한다. 비오템, 헤라, 오휘, 숨 등의 화장품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고, 기획세트와 건조한 날씨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한다. 또 1일부터 3일까지는 '행운박스' 증정 이벤트를 열고 정품이 동봉돼 있는 행운박스를 구입할 경우 추가적으로 동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이나 다양한 샘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대구점 남성 정장'캐주얼 매장에서는 1일부터 3일까지 '창립 축하 파워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솔리드옴므, DKNY, 시리즈, 갤럭시 등 유명 남성 브랜드 22개가 참여해 구매고객에게 10~5% 추가 할인과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여성팀 '컨템포러리 페어'에서는 띠어리, 빈폴레이디스 등 노세일 브랜드 8개에 한해 구매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은 1일부터 3일까지 '가을'겨울 인기 상품전 행사'를 준비했다. 쇼핑점은 앳마크, 데이텀, 로엠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코트와 패딩점퍼 등을 40~5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카디건과 조끼, 니트 의류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4층 디자이너 브랜드 매장에서는 퍼조끼와 외투 등 모피 관련 상품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의류 매장은 올젠, 까르뜨블랑슈,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남성 정장과 겨울다운점퍼, 조끼, 트렌치코트를 20~30% 할인 판매하며 아웃도어 매장은 다운 점퍼를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스포츠 브랜드도 겨울 다운 점퍼 구매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