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My oh My "서현, 태연, 효연…얼굴이 몰라보게 예뻐졌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My oh My 뮤직비디오 촬영 인증샷이 화제다.

5일 소녀시대 멤버 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일본 신곡 'My oh My' 뮤비가 공개됐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시했다.

사진 속 서현은 멤버 태연, 효연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소녀시대 My oh My 서현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My oh My 뮤비 정말 기대되네" "서현은 점점 미모가 물이 오른다" "소녀시대 My oh My 일본에서 활동하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 'My oh My'는 다음달 11일 발매되는 소녀시대 세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수록곡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9~1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 World-Expo Arena)에서 "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를 개최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