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기가요 트러블 메이커 1위, 지상파 케이블 '모두 싹쓸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기가요에서 트러블 메이커가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인기가요서 신곡 '내일은 없어'로 박지윤의 '미스터리'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올웨이즈 비 데어'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인기가요에서 현아-장현승의 트러블메이커는 '내일은 없어'로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모두 싹쓸이 했다.

1위 발표 후 현아는 장현승 없이 홀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열심히 할 수 있게 항상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 감사하다"며 "오늘은 스케줄 때문에 함께 하지 못했는데 현승오빠 고맙다"고 말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트러블 메이커 대박이네요" "인기가요 트러블 메이커, 1위 수상 너무너무 축하해요!" "인기가요 트러블 메이커, 역시 최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양 미쓰에이 언터쳐블 트러블메이커 티아라 케이윌 블락비 박지윤 소년공화국 AOA 임창정 엠파이어 엔소닉 유키스 에이젝스 마이네임 유성은 방탄소년단 제이준 틴트 리듬파워 놈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