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빠 어디가 박잎선 요리 실력에 김성주 "송종국 캠핑 올때 미친 듯이 먹는 이유 알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빠 어디가에서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의 어설픈 요리 실력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김성주, 성동일, 이종혁, 송종국, 윤민수 등 다섯 아빠와 자녀들이 스무번째 여행지인 충남 공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종국은 축구 중계로 여행에 뒤늦게 합류하기로 해 대신 엄마 박잎선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빠들은 지아 엄마에게 저녁과 아침 만들기를 부탁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서당을 향했다.

저녁시간이 되자 박잎선은 "전주에서는 오징어를 튀켜 상추와 함께 먹는다"며 비장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튀김가루와 부침가루를 헷갈려하는 등 아빠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또 오징어는 제대로 튀김옷이 입혀지지 않은 채 튀겨져 아빠들의 놀림을 받았다.

또한 후라이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박잎선에게 김성주는 "송종국이 캠핑 왔을 때 미친 듯이 먹는 이유를 이제 알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박잎선 은근 허당이네요" "아빠 어디가 박잎선 너무 귀엽더라" "아빠 어디가 박잎선 볼수록 매력 있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