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이승기 얘는 이상한 머리 쓰나봐" 누나 돌직구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0일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3차 티저 예고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승기는 여자를 몰라' 편으로 제작진은 "왜 부제가 '도망쳐 승기야'인지 그 이유를 이제 밝힙니다! 승기야 힘내... p.s. BGM도 잘 들어보세요~"라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영상에서 이승기는 누나들의 여행 준비물을 열심히 들으며 체크하고 메모를 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이기'에 대해 고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이기를 가져가야 하는 지 토론하던 중 이승기는 "대표로 한 명만 갖고 올까요"라는 말을 꺼냈다가 이내 "그 방에서 다 기다리니?" "순서대로 번호표 뽑니" "얘는 공부 잘하는 애가 무슨 쓰는 머리는 이상한 머리를 쓰나 봐" 등 돌직구를 날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자막에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불편한 여행이 될꺼야"라는 글귀가 담겨 순탄치 않았던 여행기를 예고, 이승기의 남다른 활약에 기대를 모으게 했다. 29일 밤 10시 첫방송.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진짜 이승기 귀엽더라" "여자를 잘 모르다니...꽃보다 누나 3차 티저 보니까 이승기 정말 모르나보네" "이승기가 여자를 몰라?"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