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연석 캠퍼스 포착 "훈훈한 대학 선배 포스 물씬…여대생 마음 들었다놨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연석 캠퍼스 포착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조금 전 유연석 세종대 직찍' 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모교인 세종대학교 캠퍼스를 찾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연석은 학교를 방문한 내내 활짝 웃으며 훈훈한 모습을 띄고 있다.

'유연석 캠퍼스' 사진 게시자는 "12월5일부터 7일까지 세종아트홀 무대에 올려지는 세종대 대학원생들이 제작한 연극 '쥐'의 공연에서 유연석은 조명디자인을 맡았다"고 전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연석 캠퍼스 사진 보기만해도 훈훈하다" "유연석 캠퍼스 나도 실제로 보고싶다" "유연석 캠퍼스 대학교 선배 포스가 물씬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현재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