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비 셀카 '반전 몸매' 박쥐 자세 요가했나?…"볼륨 몸매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나비가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자연산 몸매'로 화제를 모은 나비는 4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나비는 트위터에 "하루종일 찌뿌둥했는데 요가스트레칭 쫙쫙하니깐 개운하당~~ 빨리 씻고 자야지ㅎㅎ 여러분 모두모두 굿나잇! 따뜻한 밤 되세요~피스:) "라며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는 요가복을 입은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비는 얼마 전 싱글 '집에 안갈래'로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수목드라마 '비밀'의 OST '불치병'을 불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비는 현재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나비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나비 박쥐 자세 요가했나?" "박쥐 자세 요가해서 볼륨몸매 생겼나" "셀카 대박인데?" "진짜 자연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비의 차기 신곡은 곡 수집과 녹음이 마무리되는 이달 말이나 내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