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봉사회는 19일 대한적십자사대구지사별관에서 지정식 구호복지팀장과 8개 지구 봉사회원 등 15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2013년 대구봉사회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송년의 밤 행사는 매년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해오고 있는 경로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도운 회원 및 봉사원들을 초청해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자리로 봉사회는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30명의 청년(남성)회원들로 구성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대구봉사회는 올해로 창립 37년째다.
대구봉사회는 채윤기 초대회장을 중심으로 무료 이발, 연탄 나눔, 무의촌 순회 방역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해왔다. 노인들을 위한 행사를 한 번 해보자는 생각으로 1978년 처음으로 시작하게 된 경로체육대회가 올해로 34회째를 맞았다.
윤경화 회장은 "30여 년이 넘는 세월동안 경로체육대회를 개최해 올 수 있었던 것은 봉사원들의 노력과 결실 덕분"이라며 "체육대회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글'사진 오금희 시민기자 ohkh7510@naver.com
멘토'배성훈기자 baedory@msnet.com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