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건설업체인 ㈜빅스타건설(대표 김재홍)이 대우건설에 위탁시공한 오피스텔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입주율이 5개월여만에 80%를 넘어섰다.
지난해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하남 푸르지오 시티가 들어선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풍산택지지구는 신세계가 투자해 내년도에 완공될 아울렛 복합쇼핑 몰 유니온스퀘어, 삼성엔지니어링 신사옥 등 개발호재가 겹쳐 오피스텔 가치가 더 높아질 전망이다.
탁월한 교통 조건도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지난해 3월 개통된 하남~강동~천호 노선의 간선 급행버스(BRT)가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향상시켰고,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미사IC나 올림픽대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토해양부가 제2차 광역교통시행 변경 계획에 5호선 연장 구간으로 하남선을 새롭게 반영함에 따라 오는 2018년에는 강동구 상일동부터 하남푸르지오가 있는 풍산지구~하남 검단산까지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지인근에는 이린이물놀이시설, 중앙공원과, 인공호수, 생태공원, 문화예술회관, 종합운동장, 시립도서관,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물론이고 대형마트와 초'중'고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지하 5층~지상 10층에 전용 면적 26~59㎡ 452실로 건축된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의 출입구에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를 설치했고 외부 통합 실외기실과 빌트인 가전을 채택해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힐링 오피스텔 하남 푸르지오 시티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1588-5501)로 하면된다.
김성우기자 swki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