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별그대 붕붕이 일기, 전지현 애마 "주인님이 내 귀에 가방을…"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별그대 붕붕이 일기' 사진. '별그대' 전지현의 붕붕이 일기

별그대 붕붕이 일기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별 그대'홈페이지를 포함한 많은 인터넷 게시판에는 누리꾼 '은빛토깽'이 만든 '붕붕이' 일기가 공개됐다.

이 일기는 초등학생인 천송이(전지현)의 애차 '붕붕이'가 직접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쓴 것처럼 작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1월 2일의 경우 '"우리 붕붕이~ 오랜만에 달려볼까?" 주인님이 내 귀에 가방을 걸고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셨다. 뒤에 친구들이 빵빵거렸다. 큭'이라고 표현됐다. 특히 일부러 차 사고를 낸 가해자 때문에 위기에 처했을 때와 도민준(김수현)이 등장한 장면에서는 '나 엄청 화났다! 저 똥꾸차 녀석! 일부러 부딪히고 거기서 나온 사람이 주인님 괴롭혔다' '우아한 지성 아찔한 외모인 사람이 주인님을 구해주었다'로 작성되기도 했다.

또한 1월 9일 일기에는 송이가 재경(신성록)의 음모로 차 사고가 날 뻔했던 때가 '큰일이다! 나쁜 사람들이 내 몸을 아프게 해놨다! 이대로면 주인님이 위험해! 주인님 일어나세요!'라는 내용으로, 그리고 절벽을 떨어질 뻔한 천송이를 도민준이 구해주던 당시에는 '주인님을 살려주세요! 그때 내 앞에 번개가 치더니 그 사람이 나타나서 멈추게 해주었다! 고마워요!'로 그려진 것이다. 이후에도 '붕붕이'가 등장한 방송 분의 일기가 계속 제작되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붕붕이 일기 너무 재밌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를 보니 동심이 세계로 빠져들 것같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 센스 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