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로드FC 14' 윤형빈 6kg감량하며 한국인의 저력 보여줘!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가 화제다.
개그맨 윤형빈이 하루 만에 6kg 감량에 성공해 계체량 측정을 통과하며 로드FC 공식 계체량이 8일 오전 서울 양재동 THE K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이에 윤형빈 다카야 츠쿠다는 오는 9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로드FC 14' 대회에서 첫 데뷔전을 치른다.
윤형빈은 타카야 츠쿠다와의 경기는는 계체량을 통과하며 9일 긴장감 넘치는 한 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이날 계체량에서 윤형빈은 하루만에 6kg을 감량하며 라이트급 한계체중인 70.50kg에 50g 모자란 70.45kg을 기록해 가까스로 통과했다.
윤형빈은 자신이 출전할 계급 -70kg급에 맞추기 위해 수분을 섭취하지 않고 6kg을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승부 전 체중감량으로 홀쭉한 모습의 윤형빈은 "체중 감량이 이렇게 힘든지 몰랐다, 빨리 물을 마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형빈 6kg 감량 소식과 함께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한 판 승부 예정에 누리꾼들은 "윤형빈 6kg 감량 대박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한일전은 꼭 이겨야한다", "윤형빈 6kg 감량에 타카야 츠쿠다와 멋진 경기 기대한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정정당당한 승부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