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은아 구두 공개 200 켤레? '오! 마이 베이비' 조하진 구두 닦아~ "화성인 바이러스

고은아 구두 공개 200 켤레?
고은아 구두 공개 200 켤레? '오! 마이 베이비' 조하진 구두 닦아~ "화성인 바이러스?"/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고은아 구두 공개 200켤레? '오! 마이 베이비' 조하진 구두 닦아~ "화성인 바이러스?"

'고은아 구두 공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고은아의 구두가 공개돼 화제다.

'고은아 구두 공개'는 배우 고은아의 약 200켤레 구두가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낸 것.

'고은아 구두 공개'는 17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조카 조하진군과 함께 구두 손질에 나선 고은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놀랍게도 고은아가 공개한 구두는 약 200켤레로 고은아와 가족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특히 신발장에서 약 200켤레가 거실 한가운데 펼쳐진 구두로 마치 구두 매장에 온 장관을 불러 일으켰다.

'고은아 구두 공개'로 고은아와 조카 조하진과 고은아 가족들은 구두 솔로 구두를 닦기 시작했다.

고은아의 조카 조하진은 구두 한 켤레를 닦을 때마다 용돈을 받으며 저금통을 채워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 구두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은아 구두 공개 대박~고은아 구두 장난 아니네" "고은아 구두 너무 많다" "고은아 구두 공개 고은아 구두 너무 부럽다" "고은아 구두 공개 서인영 부럽지?" "고은아 구두 공개 서인영도 공개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