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호텔킹'공현주, '머릿결+각선미' 2단 콤보 미인 등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호텔킹'에 합류한 배우 공현주가 빛나는 머릿결과 대리석 각선미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현주, '머릿결+각선미' 2단 콤보 미인 등극"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속 공현주는 원피스와 구두, 핸드백, 스타킹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올블랙 룩을 선보였다.

특히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직찍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찰랑 찰랑 윤기나는 머릿결과 군살없이 매끈한 고속도로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공현주는 지난 해 중국 국민 MC 허지옹(何炅)이 진행하는 중국 호남TV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머릿결 미인으로 소개되기도 해

중국에서도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머릿결+각선미 2단 콤보로 남심 공략", "비단같은 머릿결이란 이런 것", "공현주 머릿결 비결이 궁금하네", "머릿결에 각선미까지 그대는 욕심장이 우후훗" , "앞으로 호텔킹 본방사수"등의 반응이다.

한편 공현주는 MBC '호텔킹'(조은정 극본· 김대진 연출)에서 코넬대 호텔경영학 석사이자 뉴욕대 MBA 출신으로 6개 국어가 가능한 엄친딸 차수안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장성혁 기자 jsh0529@msnet.co.kr ''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