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문가영 자전거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최강창민 문가영 자전거 데이트 포착 사진은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배우 문가영이 드라마 미미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된 것.
11일 Mnet '미미' 제작진은 1회에 등장했던 한민우(최강창민)와 미미(문가영)의 자전거 데이트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사진에는 문가영이 최강창민의 머리카락을 움켜쥐고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리얼한 표정을 위해 공교롭게도 수차례 반복 촬영하자 문가영은 미안한 마음에 어찌할 줄 몰랐다는 후문이다.
'미미' 제작진은 "사전 제작으로 완성된 '미미'는 이제 마지막회를 남겨 두고 있다. 마지막 화에서는 미미의 죽음을 둘러싼 민우와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영혼이 되어서도 떠나지 못했던 미미커플에게 애정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 두 사람 모두 귀엽다",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미 최강창민 문가영' 데이트 사진이 화제가 된 '미미' 마지막회는 오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