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조보아가 장혁과의 러브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조보아는 11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가시' 제작보고회에 참석, "장혁 선배와 러브신은 격정적인 부분이 많아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 때는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이라며 "하지만 촬영하면서 몰입해서 그런지 설레는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영화 '가시'에서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은 역에 캐스팅된 조보아에 대해 김태균 감독은 "여러 차례 만나며 여러 느낌이 있는 배우구나 생각했다"며 "굉장히 순수한 느낌이 있고 어떤 때는 백치미, 어떤 때는 섹시함 등 여러 가지가 다 있다"고 칭찬했다.
영화 '가시'는 평범한 체육교사 준기(장혁 분)에게 갑자기 찾아온 여고생 영은(조보아 분)이 사랑이라는 이름 하에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영화로, 내달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가시 조보아 장혁 인터뷰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시 조보아 장혁 주연이구나" "가시 조보아 장혁 인터뷰 보니까 빨리 영화 보고 싶네요" "조보아 누구지?" "가시 조보아 장혁 러브신 언급 대박 솔직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