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레이디가가는 12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시내 클럽 엘리시움을 찾아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K팝 나이트 아웃' 행사장을 방문했다.
이날 레이디가가는 한국 가수 박재범,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 등의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K팝 쇼케이스 행사를 주관한 한국콘텐츠진흥원 측은 "가가 측으로부터 공연장에 오겠다는 연락을 받고 기다리고 있었다"며 "그가 원래 K팝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한편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는 매년 봄 오스틴의 클럽과 야외무대 등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올해 'K팝 나이트 아웃'에는 박재범, 현아, 넬, 장기하와 얼굴들, 크라잉넛, 이디오테잎 등이 참석했다.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한 것 보니 진짜 박재범 팬인가?" "우와 레이디가가 너무 좋음"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대박~ 같이 온 사람 들 깜짝 놀랐겠다" "레이디가가 앞에서 공연하면 무슨 기분이 들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