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진 속 다른 곳 찾기]

■지난해 6월 말 중국 의료관광객 107명이 대구를 찾았다. 한국에 유학생 자녀들을 둔 이들 중국 의료관광객들은 지역의 4개 병원에서 종합검진을 받고 인근 관광행사에 참여했다. 수성구 한 종합병원에서 의료설명회를 듣는 중국관광객 모습.

◆왼쪽 사진과 다른곳 4곳을 찾아 보내주세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글 보내기·퀴즈 응모하시는 법

▶우리집 맛자랑=독자 가정의 먹을거리와 자랑할 만한 음식 이야기. 요리에 얽힌 사연·사진과 함께 요리를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글자 수 550자(공백 제외) 정도로 설명하시면 됩니다.

▶지상 백일장·우리 가족 이야기·나의 결혼 이야기·나의 어머니(아버지)=가족의 따뜻한 사연, 고난을 극복한 이야기, 함께 있어 힘이 되었던 이야기, 결혼에 이르기까지 에피소드, 결혼 후의 재미난 이야기, 부모님에 대한 추억, 부모님의 살아오신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보내주세요. 분량 제한 없음. 지상백일장은 시·시조·수필·일기 등 장르와 분량 제한 없음.

▶주간매일을 읽고=주간매일을 읽으신 후 따끔한 비판, 꾸중, 건의, 제보, 칭찬 등 어떤 내용이든 좋습니다. 550~600자(공백 제외)

▶사진 속 다른 곳 찾기=왼쪽 사진과 다른 점 4곳을 찾아 오른쪽 사진에 표시, 우편엽서에 오려 붙여 다음 주 목요일까지 도착.

▶시사상식 퀴즈=정답을 찾아 우편엽서나 이메일로 다음주 목요일까지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 대구시 중구 서성로 20(우700-715) 매일신문사 특집부, 또는 weeklyreader@msnet.co.kr

※ 독자님의 글이나 퀴즈 응모 등은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 상품을 보낼 때 꼭 필요합니다. 이름,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잊지 마세요~. 연락이 안돼 반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