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이 5집 미니 음반 의 '들어와' 곡이 SBS로부터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오는 17일(월)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컴백을 예고한 바 있는 포미닛은 13일(목)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포함해 이번 음반에 수록된 곡은 총 5곡으로 특별히 '지현, 지윤, 소현'과 '가윤, 현아'로 나뉜 그룹 내 유닛이 서로 다른 장르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과감한 시도를 펼쳐 듣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하지만 걸그룹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김현아, 전지윤, 권소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14일 오전 뉴스엔에 "포미닛의 5집 미니앨범 수록곡인 현아, 가윤의 '들어와'가 S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들어와'의 제목과 해당 가사 내용이 문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 SBS 측에 재심의를 요청할 계획은 없다"며 "MBC 심의는 통과했으며 KBS 측의 경우 심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포미닛의 5집 미니 음반 의 타이틀 곡 '오늘 뭐해'는 오는 17일(월)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