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연아를 부탁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가 화제다.
15일 밤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연아를 부탁해' 편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패러디로 'SNL' 크루들이 김연아의 새 남자친구에게 조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NL 크루 정상훈은 "우리 연아, 빵을 너무 많이 먹는다고 혼내지 말라" 고 당부했다.
김연아의 남자친구임을 알아 본 크루들은 김연아의 새 남자친구에게 "우리 연아는 은을 받든 금을 받든 잘 어울린다. 커플링만은 꼭 금으로 해달라", "우리 연아는 아무 커피나 안 마신다. 우유 들어간 향이 깊고 부드러운 연아 커피 챙겨달라", "천정명, 정용화, 이준 등 연예인들이 이상형으로 꼽아도 신경쓰지 말아달라" 고 당부의 말을 연이어 웃음을 자아냈다.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로 화제를 모은 신동엽은 시간을 멈춘 뒤 김연아의 남자친구에게 폭력을 행사하려 했다. MC 유희열은 "우리 연아 오디션에 나온다면 저는 그때 심사위원을 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SNL 연아를 부탁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NL 연아를 부탁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보는 내내 배꼽잡고 웃었다" "SNL 연아를 부탁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내밌다" "SNL 연아를 부탁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너무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