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유천 변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태권유천 변신' 소식은 배우 박유천이 '태권유천'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 것.
'태권유천 변신'은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제작사는 25일 극중 대통령 경호관 한태경역을 맡아 연기중인 박유천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태권유천 변신'사진 속 박유천은 흰색 도복을 차려입고 절도 있는 동작을 취하며 남성미를 뽐냈다.
촬영 당시 박유천은 극중 태권도 유단자 한태경역을 소화하기 위해 품새와 송판 격파, 발차기 시범까지 모두 완벽하게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박유천은 드라마 촬영중 오른쪽 어깨 인대가 늘어나는 부상을 입은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 박유천은 각종 액션신을 대역 없이 소화하는 투혼을 벌이고 있다.
'태권유천 변신'에 대해 제작사 골든썸 픽쳐스 관계자는 "박유천은 오른쪽 어깨를 다친 상태지만 액션 장면을 촬영할 때마다 항상 앞장 선다. 자신을 걱정하는 제작진과 출연진을 안심시키며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면 절로 박수가 나온다"며 "태권도 시범단 장면은 박유천이 탄생 시킨 '쓰리데이즈'의 또 하나의 명장면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유천의 '태권유천' 변신에 누리꾼들은 "태권유천 변신, 유단자인가? 포스 장난 아니네", "태권유천 변신, 아 진짜 멋있다", "태권유천 변신, 본방 사수해야지", "태권유천 변신, 도복 입은 모습 왜 이렇게 멋있지? 반할 것 같아", "태권유천 변신, 살 많이 빠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