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예정 영화'가 화제다.
개봉 예정 영화는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 개봉 영화 정보에 의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개봉 예정 영화' 중 스케치는 앞서 고은아와 박재정의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개봉 예정 영화 '스케치'는 이혁종 감독의 멜로/애정/로맨스 장르로 배우 고은아와 박재정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개봉 예정 영화인 '스케치'는 상처를 간직한 남녀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러브 스케치를 보여주 듯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 '수연'(고은아)은 자신의 그림을 화랑에 전시하는 것이 삶의 유일한 이유이자 꿈이다.
하지만 그녀의 바람과는 달리 세상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해 주지 않은 채 불합리한 타협만을 강요하게 되고 고은아는 예술가로써의 자존심이 전부인 그녀는 세상에 대한 원망과 상처를 가득 안은 채 하루하루 힘겨운 일상을 이어 간다.
이러한 가운데 상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창민'(박재정)은 이런 그녀의 마음 속 고통을 고스란히 전해 받고, 연민을 느낀다.
자신 또한 원치 않는 초감각적 능력을 타고난 탓에 과거 연인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 살아가는 '창민'은 '수연'을 향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수연' 또한 그런 '창민'을 밀어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한편, 수연은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면 권력과 타협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올 봄, 극장가에 관객들의 가슴에 뜨겁고 진한 로맨스의 여운을 선사할 단 한편의 영화 초감각적 로맨스 가 파격적이고 가슴 뜨거운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케치에서 예능을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와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박재정'의 조합이 어떠한 케미를 만들어 낼 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여자와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남자의 로맨스라는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고은아', '박재정'의 연기 변신,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