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지연 19금 파격 베드신 '충격' 前 재벌 며느리, 침대서 속옷 만 입고 "진짜 야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지연 19금 파격 베드신
임지연 19금 파격 베드신 '충격' 前 재벌 며느리, 침대서 속옷 만 입고 "진짜 야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임지연 파격 베드신

배우 임지연이 일본 재력가 집안의 며느리로 살았던 과거를 고백한 가운데 과거 임지연이 파격적인 베드신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임지연 파격 베드신 사진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닡 게시판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임지연이 상대 연기자와 침대서 파격적인 19금 베드신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임지연은 속옷을 입은 채 상대 연기자에게 안겨 파격 베드신 포즈로 눈길을 끈다.

앞서 배우 임지연은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출연해 '가정환경이 비슷해야 잘 산다 vs 상관 없다'는 질문에 "전 남편이 일본에서도 알아주던 재력가였다.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현실은 불편했다"며 "남편이 모든 것을 갖추고 거의 맨 몸으로 시집을 갔다. 그러다 보니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은 제가 다 들어줘야 할 것 같은 상황이 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임지연은 "집안 분이기도 TV 드라마에서 보는 것과 같은 재벌가 분위기였고, 시댁에서도 악의 없이 잘 해주셨지만 물 위에 뜬 기름처럼 섞이지 않는 이질감을 느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비슷한 환경에서 결혼하는 게 좋다는 걸 깨달았다"며 "고생하면서 같이 재산을 모은 아내는 남편에게 정말 당당하고 그렇게 살아야 부부가 의리가 생기더라"고 덧붙였다.

'임지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지연, 돈만 많다고 행복했던것은 아닌듯" "임지연, 이제 행복하시길" "임지연, 베드신 좀 충격적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