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지난해 대구테크노폴리스에서 분양한 아파트는 혁신적인 설계로 호평을 받았다. 전문건설사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우미건설이 이달 분양에 들어간 '경산 신대부적 우미 린(Lynn)'도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분양 중인 경산 신대부적지구에는 3천300여 가구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 중이다. 신대부적지구는 경산시 압량면 신대리 일원 45만1천746㎡ 규모다. 임당역세권과 사동택지개발예정지구와 이어지는 압량생활권 중심에 위치해 있어 경산을 대표하는 새 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영남대역을 이용해 대구 시내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경산 진량 1'3산업단지, 경산 제2산업단지 등의 배후 주거타운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신대부적지구에 조성되는 아파트의 분양성적도 좋다. 지난해 분양한 경산 코아루, 경산 푸르지오, e편한세상 경산신대 모두 순위 내 마감을 했다. 경산 코아루는 한 달 만에 100% 계약을 완료한 데 이어 나머지 단지들도 조기에 계약을 마감했다. 특히 지난해 본보기집을 연 우미 린은 최단기간 95% 계약율을 달성한 바 있다.
우미건설은 이달 초 경산 최대의 택지개발지구인 신대부적지구 1-2블록에 '경산 신대부적지구 우미 린'을 공개했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20층, 6개 동, 전체 445가구다. 전용면적 기준 73㎡(186가구)와 84㎡(259가구) 등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전 가구 남향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주부의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는 'ㄷ'자형 주방을 모든 가구에 배치했다. 초등학교 예정부지와 맞물려 편리한 교육 인프라를 갖춘 것은 물론 4-Bay 특화설계, Lynn 카페,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한다.
경산 신대부적지구 우미 린은 청약에서도 전 유형이 순위 내에 마감돼 높은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 하반기에 우미건설은 구미에 1천200여 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본보기집은 대구 수성구 사월동 367-3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6년 5월 예정이다. 문의 053)791-9200.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