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희애 패션 스타일링 대박! "어디 옷이야?"
밀회 김희애 패션이 화제다.
김희애와 유아인의 비밀스럽고 아슬아슬한 연애가 시작되며 매회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jtbc 드라마 '밀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열아홉 살 연하남을 향한 설렘과 불안함의 대립된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중년 여성의 모습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큰 호평을 얻고 있는 김희애는 우아하고 세련됨을 잃지 않는 완벽한 커리어우먼룩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1일, 6회 방송 분에서 김희애는 지나온 세월에 대해 넋두리하며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허나, 이런 상황에서조차 세월이 무색하리만치 젊은 감각과 우아함을 유지하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 날, 김희애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부드러운 실크 소재에 어깨에서부터 소매까지 이어지는 패턴이 특징인 제품으로, 로코코 시대의 화려한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함께 매치한 스커트 또한 블라우스와 같은 패턴의 제품으로 김희애의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희애는 우는 모습도 우아하니~', '김희애 오피스룩보면 평생 커리어우먼으로 남고 싶을 정도~', '저렇게 세련되게 입는 연상녀라면 나 같아도 반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