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팝스타3 보아, TOP10 참가자들과 테마송 '원드림' 열창…감동의 도가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팝스타3 보아 사진. K팝스타3 방송 캡처
K팝스타3 보아 사진. K팝스타3 방송 캡처

K팝스타3 보아 결승전 깜짝 등장에 눈길을 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에서 보아는 최종 우승자 발표를 앞두고 무대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샘 김과 버나드 박의 미션곡, 자유곡 무대가 끝난 뒤 특별무대들이 이어졌고 박진영과 유희열이 'K팝스타3' 참가자들과 합동 무대를 꾸몄다.

브로디가 'K팝스타3' 테마곡 '원 드림'을 부른 뒤 알맹, 썸띵, 짜리몽땅, 이채연, 이채령 등이 모두 무대에 오른 후였다.

이어 또 하나의 특별 무대가 계속됐고 TOP10 참가자들이 'K팝스타3' 주제곡인 보아의 '원 드림(One dream)'의 무대를 꾸몄다.

K팝스타3 보아 깜짝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3 보아 나올줄 몰랐네" "보아, 버나드 박 우승할 줄 알았나" "K팝스타3 보아 여전히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K팝스타3'에서 버나드박은 샘김을 누르고 최종우승을 차지한 뒤 JYP 박진영을 선택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