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카라 新멤버 영입위한 '카라 프로젝트' 방송…연습생 7명 'Baby KARA' 결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DSP 미디어
사진. DSP 미디어

카라의 새로운 멤버를 뽑기 위해 카라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12일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음악채널 MBC뮤직과 손잡고 카라 멤버들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인 '카라 프로젝트(영문명: KARA Project, 연출: 박상민 박재범 한대희)'를 제작, 방송한다고 밝혔다.

'카라 프로젝트'에는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참여하며, 이들 7인은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해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카라로 다시 태어나는 꿈의 도전!-카라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프로그램은 오디션과 다큐멘터리를 혼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예능으로 제작된다.

특히 카라에 합류하게 될 최종 멤버를 선발하게 되는 최종회는 생방송으로 진행, 실시간으로 팬들의 투표 또한 이뤄질 예정이다.

'카라 프로젝트'는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한 글로벌 투표와 '카라 프로젝트'의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및 실시간 투표, 전문가들의 점수까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한편 '카라 프로젝트'는 13일 오픈 티저를 공개하며 이후 14일부터 베이비 카라 멤버 7인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7일 오후 6시 첫 방송.

카라 프로젝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멤버 새로 뽑는 구나" "Baby KARA 귀엽네" "카라 멤버들 긴장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