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딸 조혜정이 화제다.
배우 조재현 딸 배우 조혜정이 OCN 드라마 '신의 퀴즈4'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눈길를 끌고 있다.
3일 OCN 측 한 관계자는 "조재현 씨의 딸 조혜정이 '신의 퀴즈4' 1화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조재현 딸 조혜정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데뷔를 했다. 아직 소속사가 없는 상황에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해 출연했다"고 전했다.
앞서 조혜정은 지난달 18일 방송된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 1화 '붉은 눈물'편에 출연하여 붉은 피눈물을 흘리는 '헤모라크리아' 희귀병 환자 우정미 역으로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디.
'헤모라크리아(Haemolacria)'는 피눈물을 흘리는 희귀병으로 근본적인 원인이나 치료 방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조재현 딸 조혜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재현 딸 조혜정, 앞으로 기대되는 좋은 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피눈물 희귀병 열연 인상깊다",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우월한 유전자의힘", "조재현 딸 조혜정, 부녀가 함께 작품해도 좋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