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대주로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 '베리굿' 멤버 수빈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빈은 4일 베리굿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애 첫 투표 감격스러워요. 여러분, 꼭 투표하세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소망해요.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러 가세요.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 ^^" 라는 글과 함께 투표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빈은 투표소 앞에서 다소곳이 서 미소짓고 있다. 수빈은 오전 5시께부터 합숙소인 서울에서 고향인 안산 월피동으로 투표를 하러 내려가 인증샷을 게재하며 부지런한 면모를 보였다.
네티즌들은 베리굿 수빈의 투표인증샷을 접한 후 "베리굿 수빈 투표인증샷 훈훈하다", "와, 새벽부터 안산내려가서 투표 인증샷 찍은거야? ", "저도 빨리 투표하러 가야겠어요", "수빈이 민낯인데도 예쁘네", "베리굿 역시 개념 아이돌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6.4 지방 선거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표소 내 투표용지를 촬영하거나 특정 정당 후보 선거 벽보를 배경으로 투표 인증샷을 촬영해 SNS등에 게재하면 불법이다.손가락으로 특정 후보 기호를 나타내서도 안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