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빠어디가' 안정환 아들 안리환 독특한 방 '눈길'…"이혜원 센스?"

2014년 떠오르는 스타, 안정환의 여세가 심상치 않다. MBC 에서 아들 안리환과 활약은 물론 MBC 2014년 브라질월드컵 중계까지 맡고 있는 안정환의 일거수일투족이 주목 받고 있는 것.

지난 MBC 방송에서 공개된 안정환 집 역시 화제다. 특히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세심하게 신경 쓴 듯 보이는 안리환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안리환의 밝고 명랑한 성격을 고려한 인테리어에서 엄마아빠의 감각적인 센스가 돋보인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전반적으로 비비드한 레드컬러에 옐로우 컬러 포인트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한 안리환방은 그 자체로 포근한 느낌을 주었다. 더욱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모양화한 침대, 자동차 레이싱이 떠오르게 패턴이 새겨진 옷장과 책상은 상상력을 자극시켜줄 수 있는 좋은 요소이다.

방송에 나온 가구는 라인반트(LIENWAND)의 뉴죠이(newjoy)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동차침대가 특징인 '벤또 시리즈'는 아이는 물론 부모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제작된 뉴죠이는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가 사용하더라도 지장이 없을 정도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뉴죠이 관계자는 "에서 아늑한 느낌의 안리환 군 방이 공개되면서 주변에서 가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벤또 시리즈는 물론 뉴죠이의 다른 라인까지 문의가 있어 안정환부자의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 "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