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뱀파이어들의 핏빛 로맨스' 뱀파이어의 꽃 에이젝스 재형의 여심 습격! "신비한 비주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
사진제공 :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

오는 6월 30일(월), 꽃미남 뱀파이어 에이젝스 재형의 여심 습격사건이 시작된다.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제작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이 오는 30일로 방송일을 확정지은 가운데, 마성의 뱀파이어로 변신한 재형(루이 역)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재형이 뱀파이어로 분할 '뱀파이어의 꽃'은 많은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를 각색해 설정과 인물들을 재구성한 웹드라마. 극 중 재형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500년 만에 인간세계에 나온 뱀파이어 루이 역을 맡았다. 차가움과 뜨거움을 느낄 수 없는 뱀파이어지만 인간의 사랑을 통해 차츰 온기가 무엇인지 느끼게 된다고.

공개된 사진 속 재형은 어딘가 모르게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색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붉게 보이는 눈동자와 금방이라도 빠져 들어갈 것 같은 강렬한 눈빛은 신비함마저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재형의 환상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판타지를 200% 이상 충족시킬 전망으로 가요계는 물론 패션 화보, 의류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그가 첫 연기 도전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가끔 얼굴이 뱀파이어상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는 에이젝스 재형은 "로버트 패틴슨처럼 멋지고 매력적인 뱀파이어가 되고 싶어 최선을 다했으니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재형 분)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김가은 분)의 핏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 에이젝스 멤버들과 김가은의 만남은 물론 환상적인 비주얼, 미스터리 스토리 속에서 펼쳐지는 뱀파이어와 인간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재형표 마성의 뱀파이어를 확인할 수 있는 '뱀파이어의 꽃'은 오는 6월 30일 네이버에서 만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