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연 백현 열애설, "최근 들어 호감 갖기 시작해…" 공식인정! 소녀시대 요즘 연애시대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다수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은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데이트할 때 자동차를 사용했다. 이 매체는 여러장의 사진도 공개해 신빙성을 높였다. 두 사람은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회사에서 친분을 쌓았다.

태연과 백현은 '탱쿵커플'로 불린다. 태연에게 백현은 '쿵'으로 통한다. 백현에게 태연은 '탱'로 통하기 때문이다. 이 두 단어를 합하면 '탱쿵'. 실제로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탱쿵베리마취'라는 둘만의 암호를 남긴 바 있다.

소녀시대 태연 엑소 백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 공식인정했네 역시 사귀는 거 맞았어" "태연 백현 열애설, 예쁘게 만나세요" "태연 백현 열애설, 엑소 팬들 난리나겠네" "태연 백현 열애설, 소녀시대 요즘 연애시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멤버들의 열애 사실이 올해에만 4번 째로 공개됐다. 현재 소녀시대 멤버 윤아는 이승기와 수영은 배우 정경호, 티파니는 같은 아이돌 그룹 멤버 닉쿤과 열애 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