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왔다! 장보리' 오연서, 귀요미 현장 사진 공개!…"지켜보고있다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웰메이드이엔티
사진. 웰메이드이엔티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타이틀롤로 열연하고 있는 오연서의 '귀요미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연서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는 귀여운 모습과 동시에 대본을 들고 리허설에 임하는 진지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연서의 표정에서 '지켜보고 있다잉~'이라는 음성이 들릴 것만 같아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단정한 단발머리와 셔츠로 한층 세련되진 '보리'를 엿보게 하고 있는 오연서는 카메라를 콕 집어 강한 눈빛의 개 구진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해 힘든 촬영 현장에서 비타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더불어 촬영 당일 오연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위해 고생하는 '왔다! 장보리'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얼음이 가득한 아이스 박스에 시원한 음료를 센스 있게 준비해 더위에 지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전환시키며 박수를 받았다고.

오연서는 시종일관 유쾌 발랄한 소녀처럼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진지하고 진중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열정을 보여주며 '왔다! 장보리' 타이틀롤로서 책임감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왔다 장보리' 오연서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왔다장보리' 오연서 진짜 귀엽다!'" "'왔다장보리' 오연서의 또 다른 매력 인 듯?" "'왔다장보리'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왔다장보리' 오연서. 촬영 전에는 귀엽고 촬영 들어가면 진지하고 멋있어!"

"'왔다장보리' 오연서 귀요미 매력 완전 폭발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보리'(오연서 분)와 '민정'(이유리 분)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비술채 가족들에게 들키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