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정은 결혼, 3살 연하 신랑과 지금은 신혼여행 중!…"비밀리 서두른 이유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웨딩21
사진=웨딩21

'임정은 결혼'

배우 임정은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임정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임정은이 28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임정은은 지난 달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6월 말, 3살 연하 일반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결혼소식을 알렸으나 구체적인 결혼 일정을 밝히지 않았다.

당시 소속사는 "속도위반이 아니라 임정은이 워낙 신중한 타입이라 결혼 소식을 늦게 알린 것 뿐"이라며 "가족들을 위해 친인척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본인이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고 했다고 해 의사를 반영했다. 남편이 일반인이고 시댁분들도 계시다보니 조용히 올리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다. 본인이 평범하게 남들 결혼하듯이 조용히 하고 싶어했다"고 설명했다.

임정은은 현재 신혼여행 중이며 당분간 신혼 생활에 집중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임정은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정은, 결혼 축하", "임정은, 결혼 했는지도 몰랐네", "임정은도 이제 품절녀", "임정은, 3살 연하와 결혼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