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치사치사치사 '파팅 인 서머(Parting in summer) 컴백!…그렇게 치사했나? '대박'
'서영은 치사치사치사'
서영은 치사치사치사가 화제다.
가수 서영은이 새 미니음반 '파팅 인 서머(Parting in summer)를 발매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영은의 이번 신보는 지난 2011년 10월 발매된 '그..' 이후에 3년여 만에 발표됐다.
앨범의 타이틀곡 인 '치사 치사 치사'는 서영은이 직접 작사하고 최고의 히트작곡가 김세진과 PJ, 김진훈이 함께 작곡한 곡이다.
특히 서영은의 가슴 저미는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사랑해서 헤어져야 한다는 남자의 변명이 너무 치사하지만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는 여자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서영은의 애절한 보컬과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또 이번 서영은의 타이틀곡 '치사 치사 치사'의 뮤직비디오는 가수이자 프로듀서 뿐 아니라 디자인,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원맨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원써겐이 직접 기획, 제작 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영은 치사치사치사에 네티즌들은 "서영은 치사치사치사, 목소리 완전 대박", "서영은 치사치사치사, 가사도 절절하네", "서영은 치사치사치사, 완전 최고네", "서영은 치사치사치사, 오래 기다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