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촌총각' 완벽 빙의!… 장미여관이 외치는 '내 스타일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클라이믹스 제공
사진. 클라이믹스 제공

'농촌총각' 완벽 빙의!… 장미여관이 외치는 '내 스타일 아냐'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 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이 오는 8월 8일,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유쾌, 상쾌, 통쾌한 디지털 싱글 앨범 [내 스타일 아냐]를 들고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가을 '공감' 선곡집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를 발매하며 숨어있던 감성적인 면모를 한껏 어필한 장미여관은, 새로운 싱글 앨범 [내 스타일 아냐]를 통해 장미여관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독특한 컨셉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크한 매력으로 중독성 강한 장미여관의 신곡 "내 스타일 아냐" 는 시골배경 속 농촌총각이 등장하는 독보적인 컨셉을 전제로 신체 건장하고 건강한 정신을 가진 농촌총각이 한껏 멋을 부리고 읍내로의 화려한 외출을 감행, 외적으로만 아름다운 여성이 아닌 마음속까지 진국인 평생의 짝을 찾고 싶어하는 나름 진중한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다.

곡 초입에 경운기소리, 소 울음소리 등 리얼 농촌 사운드를 가미하여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전반적인 곡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 곡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멜로디와 곡 사이사이 등장하는 펑키한 기타 리프로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이다.

감성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상반된 매력을 고루 갖춘 장미여관은 재미있는 컨셉과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현실 공감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다가올 수많은 페스티벌에서 유쾌하고도 신나는 무대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찾아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장미여관의 디지털 싱글 음원은 오는 8월8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