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핫펠트'
핫펠트 예은이 '인기가요'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핫펠트로 돌아온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솔로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핫펠트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무대 중간에 누워서 노래를 부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별다른 안무 없이 누운 채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몽환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기가요' 핫펠트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핫펠트, 퍼포먼스 진짜 대박이다" "인기가요 핫펠트, 누워서 저런 가창력이 나오다니 진짜 신기해" "인기가요 핫펠트, 완전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인트 노바디'는 핫펠트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배신한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노래해 듣는 사람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덥스텝 기반의 락 발라드와 트랩을 섞은 곡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