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라 허영지
카라 허영지가 첫 예능인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샤이니 태민과 카라가 출연해 사연에 대해 함께 고민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룹 카라의 새 멤버인 허영지는 이날 외모로 손님들을 차별하는 헤어 디자이너에게 "혹시 자신의 외모는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MC 신동엽은 "지금 말투는 굉장히 조심스럽게, 예의 바르게 물었지만, 사실 그냥 내용만 놓고 보면 '너는 외모가 어떻니'라고 묻는 거나 마찬가지다"고 말해 허영지를 당황시켰다.
질문을 들은 외모에 집착하는 헤어 디자이너는 "사실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라고 대답했고, MC 이영자는 "외모는 훌륭한데, 입이 나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카라 허영지 방송 출연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카라 허영지, 매력넘치네" "안녕하세요 카라 허영지, 예의바른 돌직구 빵터졌어" "안녕하세요 카라 허영지, 갓 데뷔해서 많이 긴장했을텐데 생각보다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