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서, 화장품 CF 촬영장서 찍은 셀카 공개!… '광채 피부' 눈이부셔~
배우 박진서가 화장품 광고 촬영장에서 모공하나 없는 광채 나는 피부를 과시했다.
19일 박진서의 소속사 여울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박진서 화장품 cf 촬영장 에서 무보정 셀카 공개"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서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광채피부를 자랑하며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진서는 화장품 모델답게 완벽한 '무결점 피부와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여성미로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박진서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 박진서 떠오르는 신인 여배우 입증", "포토샵이 필요 없는 사진 이네요~", "박진서 무보정 피부 몸매 둘다 최고다", "박진서 광채피부의 비결이 뭐예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CF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박진서는 지난 2010년 KBS 성균관 스캔들로 데뷔했으며, 이후 MBC 해를품은달 OCN 뱀파이어 검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