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류현진 사인 카드' 한정판 발매

◇NH농협카드 '류현진 사인 카드' 한정판 발매

NH농협카드가 '류현진 기프트카드'를 1일 출시했다.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판매금액의 0.3%가 공익기금으로 조성되는 이 카드는 6만 장 한정이다. 내년 10월까지 판매되며 3종(5'10'30만원)으로 구성됐다. 류현진 선수의 역동적인 투구 폼과 사인이 카드에 디자인돼 있고, 한정판으로 발매돼 팬들에게는 소장품으로서의 가치도 기대된다. 또, NH농협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류현진 MLB 공인구 인쇄 사인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2개월간 '류현진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류현진 MLB 공인구 인쇄 사인볼'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대형할인점 등 10% 할인 혜택

우리카드가 주요 업종에서 신용카드 수준의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득한 체크카드'와 '나만의 체크카드'를 1일 출시했다. '가득한 체크카드'는 커피전문점과 패밀리레스토랑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주유 시 1ℓ당 40원 할인'영화관 3천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나만의 체크카드'는 대형할인점'백화점'온라인 쇼핑몰 등 3개 소비영역 중 1개 영역을 선택해 해당 업종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고, 영화관 3천원 할인'놀이공원 이용권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은퇴∼연금 소득공백기 금융상품

신한은행이 은퇴 후 소득 단절기간을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미래설계 크레바스' 3종 특화상품을 1일 출시했다. 크레바스란 빙하가 갈라져서 생긴 좁고 깊은 틈을 가리키는 단어로 은퇴 직후부터 연금수령 시기까지의 소득단절기간 등 은퇴생활의 결정적인 위험을 비유한다. 신한은행은 이런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크레바스 연금예금'과 '크레바스 주택연금대출' '크레바스 펀드' 등 미래설계 크레바스 3종 특화상품을 출시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