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샤라포바 세레모니 포착…"이규혁도 함께?"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차유람 이규혁 사진. KBS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사진. KBS 우리동네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차유람의 '샤라포바 세레모니'가 포착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71회에서는 지난주 이재훈-양상국, 정형돈-성시경에 이어 강호동-신현준의 첫 번째 공식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테니스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에 완벽 빙의한 차유람과 이규혁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괴성 소녀'라는 애칭에 걸맞게 경기하면서 내지르는 포효와 독특한 세레모니는 샤라포바의 트레이드 마크. 이를 차유람과 그녀의 복식 파트너 이규혁이 완벽 재현한 가운데, 상큼 발랄한 차유람의 모습에서 샤라포바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비주얼 포스가 물씬 느껴진다.

무엇보다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주먹을 불끈 쥔 차유람의 깜찍한 모습과 함께 그런 그녀를 미소 지으며 바라보는 이규혁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이처럼 테니스 라켓을 함께 휘두르며 샤라포바 세레모니를 재현하는 둘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정형돈은 "(두 사람) 혼인신고만 남은 거 아냐? 동사무소 갈 일만 남았네"라는 우스갯소리로 두 사람을 향한 폭풍 질투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간 '예체능' 테니스팀 대표 비주얼 커플로 함께 땀 흘리며 테니스를 향한 열정을 나눠오던 두 사람이 과연 경기 중 승리 세레모니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유람과 이규혁의 '샤라포바 세레모니'에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이런 모습까지 비주얼 甲",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두 사람 이러다가 정분나는 거 아냐?",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혁구 오빠도 차유람 옆에 서니 자체발광이 따로 없네",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서로 윈윈하는 복식 파트너가 되길...",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두 사람 아이스 버킷 챌린지도 함께 하고.. 질투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차유람과 이규혁의 '샤라포바 세레모니'는 1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7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