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비-크리스탈이 故 마이클잭슨 무대를 완벽 리메이크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팀인 비, 크리스탈, 박영규, 알렉스, 김기방, 임오경 등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오디션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비와 크리스탈이 속한 '내그녀' 팀은 최종 오디션으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한 시간 안에 리메이크하는 미션을 받았다.
이에 비와 유재석이 '빌리진'을 '빌려줘'로 개사해 '네 마음을 무담보 대출로 빌려달라'는 내용의 가사로 곡을 완성시켰다.
가사 속 미녀로는 크리스탈이 등장했다. 비와 크리스탈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무대 말미 유머 넘치는 커플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내그녀' 팀은 심사위원 하하에게 100점을, 박영규에게 95점을, 알렉스에게 85점을 받았다.
'런닝맨' 비-크리스탈, 故 마이클잭슨 무대 리메이크를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비-크리스탈, 故 마이클잭슨 무대 리메이크 환상적이야" "'런닝맨' 비-크리스탈, 故 마이클잭슨 무대 리메이크 대단해" "'런닝맨' 비-크리스탈, 故 마이클잭슨 무대 리메이크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