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김성균 '형제의 왕국' 특별영상
배우 조진웅과 김성균의 새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의 특별홍보영상인 '형제의 왕국'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배우들은 마지막으로 남은 치킨 한 조각을 서로 빼앗기지 않으려고 손발이 뒤엉키며 몸싸움을 하는 등 사실적인 형제간의 생활묘사로 폭소를 유발했다.
실제로 촬영 시 계속되는 두 배우의 애드립 때문에 스탭들이 웃음을 참으며 진행했을 만큼, TV 리모컨 하나를 두고 목숨 걸고 싸우는 것은 물론, 명품 팬티를 사수하기 위해 교묘한 잔머리를 굴리는 형제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형제의 왕국' 특별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형제의 왕국' 특별영상, 아 진짜 빵터짐"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형제의 왕국' 특별영상 완전 웃기더라"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형제의 왕국' 특별영상 평상시 우리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3일 개봉하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30년 만에 극적으로 상봉한 두 형제가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전국을 누비며, 잃어버렸던 형제애를 찾아가는 유쾌하고 따뜻한 코미디 영화로 장진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