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손호준 무명시절 "돈 없어 데이트 후에 4시간 동안…"

'해피투게더3'에서 출연한 배우 손호준이 무명생활 시절에 대해 회상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는 '인생역전' 특집으로, 가수 장윤정, 허각, 배우 전소민, 손호준, 모델 한혜진이 참여했다.

이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할로 출연한 손호준은 오랜 무명 생활 동안 겪어야만 했던 웃지못할 에피소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손호준은 "과거, 연애 할 때도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다"며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택시를 탔는데 택시비가 없어 중간에 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심지어 그녀를 데려다 주고 돌아갈 차비가 없어 4시간 동안 집까지 걸어간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손호준은 도시적이고 귀공자 같은 외모와 달리 "돈이 없어서 라면 하나로 네 끼를 버티며 생활했고, 친구 집에 얹혀살았다"고 밝히며 힘들었던 무명생활 대해서 설명했다.

아울러 "안 먹어 본 거나, 안 해본 것, 새로운 것은 해보고 싶고 더 하고 싶어 질까봐 일부러 하지 않았다"고 덧붙여 듣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손호준 무명시절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손호준 무명시절 앞으로 많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 "'해피투게더' 손호준 무명시절 가슴 찡하네" "'해피투게더' 손호준 무명시절 좋은일만 가득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