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을'겨울철 배낭을 선보였다. 중장거리 산행용 배낭인 '가디언'은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 기술을 적용한 배낭으로, 등반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내구성이 좋은 인비스타의 코듀라 소재를 사용했으며 배낭 하단부가 열리도록 디자인돼 배낭의 용량을 효과적으로 분리할 수 있다. 또 하단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웨빙 시스템이 있어 매트리스나 침낭 등을 장착하기 쉽다.
배낭의 어깨 및 허리 벨트 부분은 밀착감을 강화해 장시간 산행 시에도 무게감과 피로감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네오 어택'은 확장형 배낭이다. 에어테크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이 높은 코듀라 소재를 사용했다. 배낭에 부착된 멜빵 손잡이는 허리와 무릎에 부과되는 하중을 상체로 분산시켜 무게감과 피로를 덜어준다.
특히 네오 어택은 등판 쪽 지퍼를 열고 닫을 수 있는 확장형 배낭으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
본(BON)은 다양한 소재와 무늬를 섞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비즈니스 정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 정장의 선을 살려 착용자의 몸매가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했으며 체형의 단점도 보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지오지아
신성통상㈜의 지오지아(ZIOZIA)는 활동성을 살린 운동복 벨로(VELO)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면과 폴리에스테르 혼방의 톡톡한 소재,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절개선으로 활동성은 물론 운동복의 외형을 살렸다. 벨로라인은 후드 집업, 트랙 탑, 팬츠, 맨투맨 스타일과 함께 매치할 수 있도록 신발과 모자까지 구성돼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