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규리-지숙–형곤 최강 조합 OST 공개!
2011년 뜨거운 관심 속에 연극으로 재 탄생한 '국화꽃향기'는 초연 이후 매년 연말 관객들과 함께 웃고, 함께 눈물을 흘리며 주목을 끈 바 있다. 연극으로 가슴 깊이 짙은 국화 향을 남겼던 '국화꽃향기'는 2014년 겨울, 뮤지컬로 새롭게 선 보이며 공연 오픈 전 OST 선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주인공인 승우역의 에이젝스 리더 형곤과 미주역의 배우 서지유의 곡 외에 카라의 규리, 레인보우 지숙, 허공까지 최강 라인업의 OST를 공개했다.
뮤지컬 '국화꽃향기' 공연의 감성과 느낌이 충분히 담겨있는 OST는 에이젝스 형곤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카라의 멤버 규리와 함께 듀엣으로 불러 눈길을 끌고 있으며, 남자주인공 승우의 메인 테마곡인 '약속'은 가수 허공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애절함이 더해졌다.
'약속'은 OST의 타이틀곡으로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기획/연출인 이성모에 의해 작사, 작곡된 곡으로 OST에는 가수 허공이 가창을 해주고, 공연에서는 승우역을 맡은 형곤과 장덕수가 공연 중에 부를 예정이다. '절대 당신 혼자 아프도록 두지 않을 거야! 내가 지킬 거야'라는 가사처럼 승우의 강한 결심이 담겨있는 섬세한 곡이다.
최강 라인업으로 공연 전 OST를 공개한 '국화꽃향기'는 오늘 15일 1차 티켓 오픈을 했으며, 오는 11월 15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한다.
한편, '국화꽃향기'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