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TM 코리아, '제 2회 서울 청소년 음악콩쿠르' 개최!

미디언스
미디언스

STM 코리아, '제 2회 서울 청소년 음악콩쿠르' 개최!

STM 코리아는 11월 29일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제 2회 서울 청소년 음악콩쿠르'를 개최한다. 본 콩쿠르는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최하며 피아노, 성악, 관현악부문에 참가 가능하다.

STM 코리아는 '제 1회 서울 청소년 음악콩쿠르'를 성황리에 개최해 음악인재 양성에 기여하였으며, 타 콩쿠르와는 다르게 국내에서 유일하게 '마스터 멘토링 프로그램(Master's mentoring program)'을 도입하여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마스터 멘토링 프로그램(Master's mentoring program)'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수상자들에게 국내 유명 음대교수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메일링 어드바이스를 통해 음악적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One to One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수상자들이 훌륭한 음악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STM 코리아는 우수 입상자들에게 STM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마스터클래스', '음악캠프' 그리고 '영재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위원은 예중, 예고 및 음대에 재직 중이신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정성을 위해 당일 명단이 발표된다. 시상은 학년별로 1,2,3위 및 장려상으로 수여하며, 전체 1위와 우수 지도자에게는 별도의 상금도 수여된다.

한편, 콩쿠르의 접수 마감은 11월 9일이며, 신청 접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TM 코리아 홈페이지(www.stmkore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콩쿠르 관련 문의전화는 02-6338-0812 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