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
겨울까지 사용 가능한 레인부츠 전용 '삭스'를 선보였다. 삭스는 보온성이 뛰어남은 물론 부츠 위로 살짝 접어 새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레인부츠 전용 양말이다. 검정과 회색, 흰색 등의 다양한 색상에다 무늬가 들어간 제품까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이중 보온으로 한 겨울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으로 실용성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도호
가을겨울을 맞아 호피무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했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나는 가죽 소재에 몸통에만 호피무늬를 넣은 재킷은 과하지 않은 화려함을 강조했다. 또 다른 제품은 전체적으로 호피무늬 프린트가 들어간 긴 재킷. 허리 벨트에도 무늬가 들어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날씬한 맵시를 잡아준다.
◆크록스
캠핑 슈즈를 출시했다. '컬러라이트 라인드 클로그'는 크록스가 개발한 신소재 '컬러라이트'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유연해 편안함을 준다. 보온성을 강화한 털 안감을 사용해 보온 효과도 좋다. 텐트 내에서 신을 수 있는 '밀러 몰 부티'는 외부로부터 발을 냉기와 습도로부터 보호한다. 발목 조임 끈이 있어 신발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며 외부 바닥은 미끄럼 방지 원단으로 만들었다. '모니암 울 모카신'은 천연 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피부 부담을 줄여준다. 흡습성이 좋아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봉제선 없이 통으로 제작됐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