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괜찮아 사랑이야'패러디 UCC 공모전 개최

달성군(군수 김문오)에서는 최근 달성군에서 지원하여 촬영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패러디 UCC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달성군 주요관광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관광지 홍보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개최하며,

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의 5회 방영분 중 화원동산, 스파밸리, 허브힐즈 등 달성군에서 촬영된 부분을 패러디해 달성군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대견사, 달성한일우호관 등 달성군의 주요관광지를 '괜찮아 사랑이야'로 패러디한 영상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작품은 11월 17일 오후 6시 까지 접수가능하며, 유튜브에 응모작을 업로드한 후 이메일(johyeran90@epost.kr)로 참가신청서 및 영상물, 유튜브 업로드 링크 URL을 첨부하여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와 자세한 내용은 달성군청 홈페이지(www.dalseong.daegu.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UCC공모전 심사는 11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1팀 100만원, 금상 1팀 60만원, 은상 1팀 40만원, 동상 2팀 각각 25만원, 베스트 추천상 1팀 100만원 등 총 6팀에 35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선정된 UCC는 관광 홍보부스 등에서 상영하여 달성군 홍보를 극대화 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이번 UCC 공모전 개최를 통해 우리 군의 관광지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높이고, 또한 홍보효과가 증대되어 관광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