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괜찮아 사랑이야'패러디 UCC 공모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성군(군수 김문오)에서는 최근 달성군에서 지원하여 촬영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패러디 UCC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달성군 주요관광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관광지 홍보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개최하며,

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의 5회 방영분 중 화원동산, 스파밸리, 허브힐즈 등 달성군에서 촬영된 부분을 패러디해 달성군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대견사, 달성한일우호관 등 달성군의 주요관광지를 '괜찮아 사랑이야'로 패러디한 영상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작품은 11월 17일 오후 6시 까지 접수가능하며, 유튜브에 응모작을 업로드한 후 이메일(johyeran90@epost.kr)로 참가신청서 및 영상물, 유튜브 업로드 링크 URL을 첨부하여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와 자세한 내용은 달성군청 홈페이지(www.dalseong.daegu.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UCC공모전 심사는 11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1팀 100만원, 금상 1팀 60만원, 은상 1팀 40만원, 동상 2팀 각각 25만원, 베스트 추천상 1팀 100만원 등 총 6팀에 35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선정된 UCC는 관광 홍보부스 등에서 상영하여 달성군 홍보를 극대화 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이번 UCC 공모전 개최를 통해 우리 군의 관광지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높이고, 또한 홍보효과가 증대되어 관광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