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수지 김연아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23)가 김연아와의 친분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땀 흘리는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댄스스포츠 전 국가대표 박지은, 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 인천아시안게임 우슈 동메달리스트 서희주,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이날 방송에서 라디오스타 MC들이 신수지에게 "김연아 선수와 친하냐"고 묻자, 신수지는 "고등학교 때 재활 훈련을 같이 했다"고 전했다.신수지는 "몸이 아파서 만날 수 있었다. 같은 재활 선생님 밑에서 재활 훈련을 받아 거의 매일 보다시피 했다"고 밝혔다.이에 MC들이 "요즘도 김연아와 연락하나"고 질문하자 신수지는 "지금은 너무 올라가 있어서 연락할 수 없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라디오스타' 신수지 김연아 언급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신수지 김연아 언급, 고등학교때는 친했나보다" "'라디오스타' 신수지 김연아, 지금은 올라가 있다니 빵터짐" "'라디오스타' 신수지 김연아 언급, 솔직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