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생' 강소라, 입술 쭉~상큼&러블리 감사 인증샷 공개! '훈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생' 강소라, 입술 쭉~상큼&러블리 감사 인증샷 공개! '훈훈'

tvN '미생' (연출 김원석/극본 정윤정)의 강소라가 팬들과 함께 사랑의 선물을 전했다.

드라마 촬영장에 따뜻한 밥과 커피를 마련하여 훈훈함을 자아낸 것 .

이는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명품 드라마를 위해 고군분투중인 출연진 및 제작진을 위해 강소라가 팬들과 함께 준비한 것으로, 이날 촬영장에는 뷔페&커피 파티가 열려 특별한 점심시간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는 강소라의 상큼, 러블리한 매력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사진이 담긴 현수막 옆에서 뽀뽀하듯 입술을 쭉 내민 채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가하면, 수십 가지 음식이 나열되어 있는 뷔페 앞에서 진지한 얼굴로 음식을 담고 있는 모습은 절로 엄마미소를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또한, 연한 화장과 자연스레 묶은 헤어 스타일에도 자체발광 화사한 미모를 발산하는 가하면, 두꺼운 외투에도 가려지지 않는 가냘픈 몸매는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강소라는 평소에도 마음씨가 따뜻한 배우다. 통큰 선물에 지친 촬영장에 활력이 돌았다. 특히 찾아온 팬들에게 정성스레 싸인을 해주기도 하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 현장 분위기까지 덩달아 화목해졌다." 라며 후문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나도 오늘부터 강소라 팬 할래! 얼굴도 마음도 완벽해!", "나도 강소라 실물로 보고 싶다. TV나 사진으로 봐도 예쁜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더 예쁠까?", "강소라 뽀뽀하는거야?ㅋㅋ 표정이 진짜 행복해 보인다!", "헉 한번에 큰 선물이 두 개나!! 대박이다~", "정말 강소라는 같은 여자가 봐도 반할 것 같음 ㅠㅠ 매력쟁이!!!", "미생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안영이도 강소라도 파이팅!"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렇게 강소라가 팬들과 함께 촬영장에 선물을 준비하며 훈훈한 마음을 전한 가운데, 나날이 이어가고 있는 시청률의 고공행진 속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